http://www.teakvillakhaoyairesort.com
สร้างเว็บไซต์Engine by iGetWeb.com

 หน้าแรก

 บทความ

 รวมรูปภาพ

 ติดต่อเรา

สถิติ

เปิดเว็บ24/10/2013
อัพเดท18/04/2024
ผู้เข้าชม297,539
เปิดเพจ357,758
สินค้าทั้งหมด1

แหล่งท่องเที่ยว

ไปเยี่ยมเยียน https://e7team.com ชนะ

(อ่าน 830/ ตอบ 0)

king

메이저리그 전설적인 선수 알렉스 로드리게스, 배리 본즈가 대형 스크린에 연달아 떴다. 세 번째 선수는 랜스 암스트롱, 네 번째 선수는 짐 아두치.

프로 스포츠에서 금지하고 있는 약물을 사용해 반도핑 규정을 위반한 선수들이다.

10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9 KBO 신인 오리엔테이션에서 KBO 반도핑 자문위원이자 경희대학교 의과대학 이종하 교수가 도핑 규정을 위반한 네 사례를 소개하자 꾸벅꾸벅 졸던 신인들은 귀를 쫑긋 세웠다.

도핑(DOPING)은 선수가 금지된 약물 및 방법을 사용하는 것으로 세계도핑방지규약 제2조 1항, 제2조 10항에서 규정된 하나 또는 그 이상의 도핑방지 규약 위반을 말한다.

KBO는 1차 위반 시 시즌 전체 경기 수의 50% 출전 정지, 2차 위반 시 시즌 경기 100% 자격 정지, 3차 위반 시 영구정지 징계를 내린다.

이 위원은 "도핑은 절대 해선 안 된다"고 입을 연 뒤 "도핑은 인위적인 경기력 향상, 페어플레이 위반, 공정한 경쟁 파괴, 스포츠 정신 파괴, 약물 부작용을 유발한다"고 말했다.

이어 이 위원은 "금지약물은 피로감을 줄이고 집중력을 높인다"며 "약을 먹지 않으면 이전과 같은 성적을 올릴 수 없다는 불안감이 커지고, 약 자체의 습관성과 중독성이 있다"고 경고했다.

이 위원은 몇몇 프로야구 선수들이 토토사이트 금지약물에 적발된 사례를 들어가며 목소리를 높였다. 보충제나 일반 감기약을 먹을 때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. 그는 "일반 감기약에도 금지약물 성분이 있을 수 있다"며 "약을 처방받을 땐 반드시 트레이너에게 물어봐야 한다"고 했다.



한 선수가 "숙취음료도 먹어선 안 된다는 말이 있는데 맞는 말인가"라고 묻자 이 위원은 "그렇다"고 고개를 끄덕였다.


Link: คลิ๊กที่นี่

Webboardแสดงความคิดเห็น
เยี่ยม   แย่   แย่   แย่   เขิน   หยอกล้อ  ตกใจ  ร้องไห้   สงสัย   ขอโทษ   หดหู่   อย่าน่ะ   ต่อว่า   โอเค
*ชื่อ
*สถานะ  
*อีเมล
ลิงค์ที่เกี่ยวข้อง
*รหัสยืนยัน

หมายเหตุ : : กรุณากรอกข้อมูลที่มี * ทุกช่อง

view

 หน้าแรก

 บทความ

 รวมรูปภาพ

 เว็บบอร์ด

 ติดต่อเรา

view